03
11

자서전대필 작성은 전문작가의 글쓰기로 마무리됩니다.

 

총선을 앞두고 한국대필작가협회 (www.ghostwriterkorea.org)로 연락주시는 사회 각 계층 인사들이 많았습니다.

 

 

자서전이 출간되면 '와! 저걸 다 저사람이 쓰는거야?' 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중이 제머리 못깎듯이 자신의 글을 제대로 쓰기가 힘들어 '자서전 대필작가'를 고용합니다.

이들이 인터뷰를 통하여 '윤문', '대필' 하여 자신의 삶을 다룬 '자전적에세이' 가 탄생됩니다. 더러는

베스트셀러로 등극하기도 합니다.

 

 

 

 

korona102@gmail.com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1. 자서전의 효용가치

 

 전직대통령, 정치인, 연예인 및 사회적 성취를 이룬 분들의 경우 자서전을 집필하여 발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적 성취를 이룬 후 '자서전'을 집필하는 것은 일종의 성공공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서전 대필을 통해서 작성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은 이미 아실것입니다. 자서전 대필은 완전히 대필이라하기 어렵고 윤문/리라이팅/대필정도로 나뉠 수 있습니다.

 

자서전의 효용가치는 

 

첫째, 자신의 삶을 정리하고 돌아보는 계기가 됩니다.

둘째, 지인및 사회에 자신의 삶과 가치관을 소개하고 이슈화 시키는 힘이 됩니다.

셋째, 자서전 집필 당사자의 '저명도'를 높입니다.

 

 

성공하기 때문에 책을 쓰는게 아니라, 책을 썼기 때문에 성공한 겁니다.

 

정치인들의 자서전대필이 주를 이루는 것, 정치를 앞둔 분들 혹은 기업의 CEO 들의 자서전은

거의 대부분 '자서전 대필작가'의 손을 거쳐 베스트셀러로 탄생됩니다. 

 

걸러지지 않은 글들이 새로운 옷을 입게 되는 마법이 자서전대필을 통해서 나타납니다.

 

 

 

2. 자서전 대필 의 트랜드 - 자전적 에세이

 

 최근에는 OOO 자서전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약 100여년전 이상의 사람이라면 'OOO 자서전'이란 제목을 쓰는게 대부분일텐데 당대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생존인물이라면  카피문구같은 것을 씁니다. 

 

자기계발서인듯 하면서, 자신의 성공담에 대한 일화를 다룹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과거에 힘들었던 순간, 극복한 순간을 넣습니다. 즉, 자신의 생각을 넣는것인데 여기에 자연스럽게 자신의 어린시절및 출생부터 현재까지의 성취와 순간들을 글로 담아냅니다.

 

아래 책들을 한번 살펴보면 이게 자서전인지 아니면 에세이인지....자기계발서인지 모호할 때가 많습니다.

 

자서전 혹은 자전적 에세이는 자신의 성취와 업적을 배가시켜주는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아래 자서전을 살펴보시면서 자서전대필이 요즘 어떤흐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책들이 모두 자서전 대필작가가 썼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개인의 판단에 맡깁니다)

자서전이 얼마나 큰 효과를 가져오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케이스이기 때문에 소개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말한바대로, 자서전을 통해서 자신의 업적을 높이고 대중적 인지도를 확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계의 리더들의 자서전및 단행본을 작성해온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최근에는 자서전이라고 하기보다, 자전적 에세이 로 출간하는 경향이 뚜렷합니다.

 

일반인 혹은 사회적 성공을 이룬분들의 경우 이러한 '자전적 에세이' (자서전)을 써서 사회, 문화적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

 

습니다.

 

자서전대필 과 자서전 대행을 고민한다면 현재 작가에게 문을 두드리세요.

 

 

자서전은 일반 / VIP (사회지도층) 로 나뉩니다.

 

 

작가사공 E-mail 주소 

 

 

 
korona102@gmail.com
or
  sagong777@gmail.com

 


작가사공 연락처 - Mobile 

 

 

  010 5765 8007 

 

* 부재시 문자남겨주세요.


 

 이메일 문의는 아래를 이용해주세요. (빠른답변)

 

korona102@gmail.com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메인 홈으로 이동

 

 

Notice 

  전화폭주로 전화상담이 원활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참고문서 : 전화상담에 대한 안내문

  링크 http://korona102.blogspot.kr/2012_08_26_archive.html >

 

무조건 전화상담이 안되는 것은 아니고, 문의내용을 문자나, 메일로 보내주신 후 몇시정도에 전화주실지 사전에 알려주시면 전화수신,통화 가능합니다. 

 

작가가 직접쓰는 글쓰기의 특성상, 사고와 글쓰기 흐름을 크게 방해하며 효율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전화통화를 제한하기 때문에 통화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도서관등 이동이 잦기 때문에 Mobile Phone 번호가 공개됩니다. 

 

특히 국제전화를 이용한 통화일경우, 한국시간대를 꼭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