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해볼 한듯. 자기소개서대필 자기소개서대행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기업의 붕괴위기와 자기소개서 대행의 종말위험

 

단순히 자기소개서 대행을 홍보하기 위해 글올리는 것이 아니라, 저의 지난글을 꾸준히 보신분들이라면 자기소개서 대행에 앞서 기업과 경제분석이 먼저 이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13년에 이어 2014년 정도를 '경제위기 대응체제'로 전환하였고, 작가사공에서는 충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그리고 왜 자기소개서 대행 같은 서비스들이 종말할 수도 있다는 것인지 알렸습니다.

 

요약하자면, 국내 경제의 펀더멘털이 튼튼하기는 커녕 동아시아국가에서 가장 취약한 모습으로 드러나있는 상태에 선장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있고, 승무원들은 튈준비하고 있습니다. '세월호'이야기가 아닙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나라의 이야기지요.

 

 

 

korona102@gmail.com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1. 수차례 언급한 경제문제.. 끓어오르는 가마솥, 그안에 개구리.

 

자기소개서 대행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서 자기소개서 대행업체들은 문제가 많다는 사실도 밝혔습니다.

그 내용은 지난 블로그들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대행을 포스팅에 언급하기에 앞서서 경제동향과 전망을 수차례 분석했습니다.

 

 

 

 

 

※ 지난글들에 대한 모음입니다. 일련의 분석과 흐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대행은 그 뒤의 문제입니다. 중요한것은 경제죠.

 

전에 말씀드린대로 작가사공은 홈페이지나 영업에 기울이며 온라인 광고에 투자하지 않고

클라이언트 인맥에 따른 정보 네트워크 확장에 집중해왔습니다. 

IMF 후폭풍이 심했던 꼭 10년전부터 입니다.  

<링크:  2013년 위기대응형 작가사공으로 더욱 강력해집니다  2012.10.24>

 

 

 

국내회사의 생존 매커니즘과 취업 패러다임이 완전히 뒤바뀌고 있는 시점입니다.

높은 적중율로 자기소개서 작성대행을 진행해 왔습니다. "정보"와 "지식"에 가치를 두고 투자해왔습니다.

< 링크: 자기소개서> 작가사공은 왜 합격율이 높았나? >

 

 

 

 

자기소개서는 문장력이나 기획력만으로 안되는 영역임을 2012년 1월부터 말해왔습니다.

대필업체들의 난립이 심한 만큼 이부분을 말해왔습니다.

<링크: 언제까지 작가의 개인기에 의존할 것인가? 2012.01.10>

 

 

 

 

 


 

 

 

 

 

 

 

 

korona102@gmail.com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아래의 글들은 제가 2012년에 썼습니다. 아무튼 자기소개서 대행에 대하여 말하기 전에 경제상황에 대하여 요목조목 분석하고 있지요.  블로그를 홍보용으로 낭비하고 싶지는 않고 아무튼 더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된 상황인식하에, 자신의 살길을 찾길 바래서 였을 겁니다. 그게 어느정도나 어필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이 2018년 4월입니다.  

 

 

어떤가요?

 

 

 

 

자기소개서 대행을 받는 다는 의미는 기업들이 신규채용을 활발하게 뽑는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기업들이 제대로 학생을 직장인으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채용이 활발할수록 자기소개서 대행 같은 것도 원활하게 먹힙니다.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요?

 

상황을 한번 볼까요? 여러분이 자기소개서 대행을 하게 될 때 벌어지는 현상입니다.

 

 

 

 

작가가써주는 자기소개서 대필

 

 

korona102@gmail.com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korona102@gmail.com

 

자기소개서 의뢰양식작성후 메일로 보내주세요

 

의뢰양식- 

 

https://docs.google.com/document/d/1VgE8VFwMv0Au4FPmvJV4C-70kKdHvge1hHxa_-3juHQ/edit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2 3 4 5 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