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1

2017년 신년이 밝았습니다. 밝은 태양만큼 시대적, 경제적 상황은 밝지가 않습니다.

2016년을 지나 2017년을 전망해 봅니다.

 

부문별로 여러분의 전략이 어떠해야하는지 통찰을 제공해드립니다

 


 

2017 취업 / 경제 - 자기소개서대행 파트

 

 

🏃

 . 경제 -자기소개서 대행/ 대필 

 

 미국의 트럼프 / 중국의 경제 / 우리나라의 정치경제리더십 공백  이것은 우리가 처한 현실입니다.  풍전등화라는 말이 현실적입니다. 1300조 + 알파라는 천문학적인 가계부채와 더불어 금리인상도, 인하도 쉽게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경제가 경착륙될 가능성이 무척 놓으며 일단 대통령의 탄핵과 함께 진행될 추경(81조)을 2017년 상반기 100일간 쏟아 붓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죽어가는 환자(경제)에 대량의 몰핀을 주입한다는 건데 지난번 내놓은 부동산대책도 손바닥뒤집듯이 뒤집어버린 상태입니다. ( 강남부동산 하락이 이 결정에 주효하며, 부동산 정책을 담당하는 상당수의 이해관계자 고위직들의 재산이 강남부동산에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면 쉽게 납득할 만한 정책변화 입니다) 

 

 

 

 

 

 

기존의 박근혜정부는 거의 있으나 마나한 존재이고, 앞으로 새로운 권력이 누구냐에 따라서 기업들의 사업계획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아직도 상당수 많은 대기업들은 2017년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업계획을 세우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기업들은 고용을 주저하게됩니다.  

 

저는 이미 2년전 채용 ( 자기소개서의 판도)가 공무원 / 공기업 위주로 바뀐다고 예측했으나 불행히도 이게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2015.02.17 자기소개서 대행 -2015년 자기소개서 대필과 전략  링크 http://blog.daum.net/writing777/798 

 

 

 

좋든싫든 공기업, 공무원 채용인사기준으로 재편될수 밖에 없다.

자기소개서대행이 '공기업중심'으로 재편된다고 저는 설명하고 싶습니다. 이유인즉, 그나마 공기업들이 채용을 조금 늘렸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게 자연스럽게 기업경기가 좋아져서가 아니라 관치의 힘이 작용했기 때문이죠. 정부가 늘려라 시키면 늘릴 수 있는 영역은 공무원, 공기업 분야입니다.

 

일반기업에게 채용을 늘리라고 요구하면 그것은 자유경제가 아니라, 사회주의 계획경제죠.

 

기업들이 고용에대한 의지와 탄력을 잃고 있습니다. 지금이 그런상태입니다. 

이런상태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창업을 장려하는 일 밖에 없습니다. ( 창업자들은 실업자 통계에서 제외됩니다.) 

 

 

(기업들은 대한민국이라는 현실속 미래에 아무런 투자비전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상태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년 공공기관 채용 2만여명, 사상 최대…톱2 한전·코레일 - 연합뉴스

www.yonhapnews.co.kr/bulletin/.../0200000000AKR20161222087400003.HTML

2016. 12. 22. - 인크루트 조사 :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공기업과 공공기관들이 내년 사상 최대 규모인 2만여 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취업포털 ...

 

내년 공공기관 취업문 '활짝'…사상 최대 2만명 채용 - 연합뉴스

www.yonhapnews.co.kr/bulletin/.../0200000000AKR20161128043600002.HTML

2016. 11. 28. - 청년층 도전 전폭 지원" : (세종=연합뉴스) 박대한 기자 =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공공기관이 내년 사상 최대인 2만명의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내년 공공기관 채용 2만여명, 사상 최대…톱2 한전·코레일 - 한국경제

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6122258028

2016. 12. 22. - 인크루트 조사 공기업과 공공기관들이 내년 사상 최대 규모인 2만여 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취업포.

 

공공기관 내년 2만명 신규채용…사상 최대 - 1등 인터넷뉴스 조선닷컴 ...

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1/28/2016112801512.html

2016. 11. 28. - 정부가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내년 공공기관 신규 채용 규모를 약 2만명으로 늘린다. 유일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8일 서울 코엑스에..

 

 

작가사공은 경제분석과 맥락에 따른 기업분석 및 인재상 분석을 토대로 자기소개서대행, 자기소개서대필 지도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냥 누가 써주는 것은 더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진학/ 진로 -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 대행 파트

 

🏃  진학, 진로 학업계획서 대행  -  사이버대학교 진학률 주춤 / 대학원 진학률 상승 / 박사과정 진학률 상승 

 

 

 

 

  취업길이 막힌 대학생들은 대거 대학원으로 진학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취업이 아니면 창업인데, 저성장 상황에서 창업자체가 거의 개미지옥이란 점을 상기해 볼 때  자본금을 날리느니 차라리 대학원에 가서 졸업유예, 사회생활 유예 생활을 선택하는게 더 이익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버대학교의 인기는 여전하겠으나, 사이버대학교 간의 경쟁 및 직장인들의 재진학율이 낮아지고 대신 대학원으로의 진학율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원 연구계획서 대행 및 학업계획서 대행이 주를 이룰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불론 작가사공은 현재까지 입시데이터를 종합해보면 대학원 석, 박사과정 연구계획서 자체가 더욱 늘어날 전망입니다.

 

작가사공에서는 연구계획서 및 학업계획서 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학과별 진학정보를 토대로 맞춤형 지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학술, 연구  - 레포트, 논문 대행(x) 지도(guide) 파트

 

🏃  2016년 참고문헌 및 서적, 단행본 34% 증가, 국내대학교 국문, 영문  레포트, 에세이 지도 가능

 

 경험치가 높아지면서 논문, 레포트, 에세이 대행(x) 지도가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해외대학교의 레포트대행 및 논문대행(x) 지도이 가능해졌습니다.

전문지식이 팽창되고, 분야별 작성능력이 강화되면서 조교의 힘까지 더해져 분야별 논문대행(x) 지도이 가능해졌습니다.

 

 

레포트대행(x) 지도은 마찬가지로 국문/ 영문 대행(x) 지도이 가능

에세이대행(x) 지도 역시 국문/ 영문 대행(x) 지도가 가능

 

 

레포트대행(x) 지도 자기소개서 대행  및 학업계획서 대행은

특히 1:1 지도방식으로 전면 전환됩니다. 

 

대행/ 대필이라는 말 자체가 부정적 뉘앙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허청등록된 작가사공의 공식 공인력을 바탕으로 2017년 새롭게 

진행됩니다.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COMMENT 0
 
  • 이 글엔 댓글이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