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4

2015년 작가사공 업데이트 안내



2014년 모두들 어렵고 힘든 한해를 보냈습니다. '지록위마'라는 사자성어가 나올정도로 거짓과 위선이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도덕이란 것은 거의 무너진지 오래고, 정치부터 종교에 이르기까지 제대로 된 것이 하나도 없는 진흙탕 대한민국이 되고 있습니다.





도덕이 무너지면 모든게 무너지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도, 우리사회는 '불감증'으로 붕괴직전입니다. 리조트 붕괴사고로 시작하여 세월호, 판교붕괴사고에 이르기까지 위기의 조짐들은 하나씩 그 서막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작가사공은 이미 2013년~14년 '위기대응형'으로 조직개편을 마쳤고, 시스템과 정보구조를 모두 개선해나갔습니다. 이미 지난 공지에 말한 바 있습니다.




외부충격이 다가올 때, 작가사공의 네트워크는 물론 해당되는 시스템은 시뮬레이션 결과 큰 타격이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을 준비해놓았습니다.




다가올 2015년 이제 서론을 시작한 '위기'는 본격화 될 그 모습을 조금씩 드러낼 전망입니다.

작가사공은 2015년 이를 악물고 버틸 수 있는 여러분의 힘이 되고자 노력하며 매년 시스템 업데이트와 접근포인트를 공지해왔듯이 다음과 같이 2015년 한해를 지탱해나가고자 작가사공의 업데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작가사공의 위기대응형 시스템 개편의 완료와 더불어 새해에는  의뢰자 한명이라도 더 계획한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작가사공 2015 업데이트 안내




1. 자기소개서 


각종 구조조정으로 인하여 기업의 현실을 체감했습니다. 작가사공의 클라이언트 인맥이 대부분 구조조정형에서 새롭게 복구되어 전년대비 30%정도 클라이언트 인맥 망, 전문가 정보공유조직을 확대 개선했습니다.


자기소개서는 작가의 글짓기 실력이 전부가 아니라, 지원하는 회사 현장에 최적화된 상태의 정보를 토대로 작성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2014년 공식 통계로 81%정도의 서류전형 합격율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5년 경제적으로 큰 이변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는 재취업 정보망을 꾸준히 확대, 보강해왔습니다. 





2. 레포트


학위논문 및 계정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의 배려로 다양한 학위논문을 신속하게 찾아볼 수 있는 연구용 시스템권한을 습득했습니다. 전년대비 20% 더많은 자료가 보강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도서정가제 시행으로 매월 구입해오던 100여권의 서적 권수가 60권까지 떨어지면서, 다른 학계연구자들과 힘을 모아 책을 공유하는 형식으로 오히려 120권까지 단행본을 구매할 수 있는 여력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Google 도서대여 서비스를 새롭게 가입하여 지식접근성을 전년대비 25%이상 강화시켰습니다. 다양한 참고문헌은 글쓰기의 기본토대가 될 뿐 아니라, 레포트의 양과 질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인만큼, 양질의 레포트 작성이 가능해졌습니다.





3. 학업계획서


국내 대학교 및 대학원에 대한 입시가 현재 진행됨에 따라서 입시가 마무리 될 시점인 2015년 1월 말정도에 국내 대학교/대학원에 대한 입시자료가 90%정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4. 보안분야 업데이트


콘텐츠 에 대한  보안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자체 국외서버를 통해서 해외발 국내 자료유출로부터 안전망을 구축완료했습니다. 전년보다 용량 40% 추가확대 업데이트.

자체 서버및 보안설정으로 원천봉쇄 홈페이지 보안위험가능성 0% , 원천봉쇄.


지구상에서 누구도 어떠한 방식으로도 대필여부는 알수 없습니다.








2015년 생각보다 기막힌 한해를 대비하며. 

서초동에서 작가사공 드림.

2014.12.26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