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30

작가가 작성하는 책쓰기!  나만의 책 출판을 진행해드립니다.

책쓰는 것, 책을 출판하는 것은 개인의 진로를 바꿔줍니다.



2018년 작가사공은 집필작가로 교보문고와 계약된 작가입니다.


실제 집필작가인 작가사공이라는 이름을 레버리지 삼아서 여러분의 책을 출간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교보문고를 비롯해 10개이상의 온라인 채널(구글북스 및 리디북스 교보문고...등등) 에서 여러분의 책이 팔릴 수 있습니다.





자서전쓰기 / 자기계발서쓰기 / 소설 / 시집 / 에세이집  출판대행



2017년 책을 쓰신분은 강연과 미디어 출연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취업준비생의 경우 허울좋은 자격증 몇개보다 교보문고에 올라가 팔리는 '책'한권으로 면접과 취업의 기회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의 경우 책을 토대로 신규사업의 투자기반을 닦았습니다.

정치를 하시는 분의 경우 지방선거에서 승기를 잡고 있습니다. ( 2018년 선거에서 자서전집필만 10여명정도이며, 유력후보가 되었습니다)

책을 토대로 기관장, 단체의 장이 되신 경우도 많습니다.

책 한권은 석사논문 한개와 버금가는 영향을 지닙니다. 실제로 대학교에서 교수님들은 논문대신 책으로 평가받기도 합니다.

책 한권을 출판하는 것은 해당분야의 권위자, 전문가라는 인식을 심어줍니다.




나만의 책쓰기와 출판을 작가가 직접도와, 작가의 꿈을 이뤄드립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은 팔리는글, 읽고싶은 책을 쓰고 강의와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치적 밑바탕을 다듬어나갑니다.


나의 책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특히 대학생의 경우 취업에 도움이 되며

향후 사회생활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자명으로 올릴 수 있으며 국립중앙도서관에 납본됩니다. 

대충 인쇄소에서 찍어내거나 온라인PDF로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작가가 직접집필하는 것이라 집필 퀄리티는 출판직전에 원고로 부족함없습니다.


중고등학생의 경우 학생부종합전형이 밀리고 이제 '책쓰기'가 입시를 좌우하게 될것입니다.




일반인이 책을 쓰려면 보통 1000만원이상 들어갑니다(원고집필~출판까지) 하지만. 


저는 교보문고와 계약된 출판작가이기 때문에 작가본인이 직접 책을 보완하여 출판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책을 공동저자로 넣어 560만원대에서  집필 출판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작가가 직접쓰는 책쓰기. 작가가 직접 1:1로 원고를 교정하고 수정, 집필 및 보완하여 출판까지 대행합니다.



약 50일이면 집필~온라인서점판매까지 완료!!!!



* 비용: 집필~출판: 기본원고가 있는경우(380만원)  


* 기간: 원고집필 35일~40일 (계약일은 준수)


약200페이지 내외의 신국판 단행본기준 (보통 서적크기 )

  

온라인서점에 올라가 판매되기까지 기간: 원고완성후 약 2주~3주 이내 


원고집필 35일, 온라인판매 2주이내 라고보면됨 = 380만원


 (  종이표지의 경우 *표지디자인비용 20만원 별도 ) 





1. 교보문고에서 팔리는 책 대필/ 보완출판


국내 최대 서점 교보문고(www.kyobobook.co.kr)를 중심으로 출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book 및 실물 서적(종이책)을 토대로 출판됩니다.


전과정은 이메일로만 진행됩니다. (방문상담 및 인터뷰 없으며, 1회수정가능)

기본원고가 있는 경우 380만원입니다. 


전자책+종이책이 유통되며, 실제로 5부정도가 증정됩니다. (6부 초과시 각권당 정가구입) 


보완출판 :  기본원고가 있는경우 전문작가가 1:1 집필하여 보완, 작성하여 책으로 출판됩니다.


( 전 과정은 e-mail 과 유선전화로만 진행되고 직접만나서 하는 인터뷰과정은 없습니다)




2. 기타 여러 온라인서점에서 팔리는 e-book 출판 - 


구글, 네이버, 다음 등에서 검색되는 여러분의 책은 온라인서적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원고가 있다면  출판가능) 




3. 원고가 있는경우 원고출판해드립니다. - 원고투고  및 공동저작 "300만원"


 교보문고와 계약된 작가본인이 원고를 집필한 여러분의 책을 다듬어서 <작가>인 필자와 

공동저자형태로 출판하시면 기존 1000만원이상의 출판비용을 단돈 200~300만원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기존원고를 책으로 출간해드립니다. 작가와 계약하여 공동저작 형식으로 하면 책 내는 비용을 300만원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단. 기존원고가 교정 교열 및 내용을 모두 보강해야 하는 경우 +100만원 추가가능) 

 기존 A4용지로 작성된 각분야 원고투고하세요. 





작가사공의 책은 정식isbn을 발급받아 국립중앙도서관에 납본되는 책들입니다.



 


작가되기 프로젝트  문의 

korona102@gmail.com 

카카오 1:1 문의 http://pf.kakao.com/_NJxknxd/chat






====================================================================================

시중에 나오는 고액출판이 아닙니다. 단순히 내책을 출판하여 '작가'로 이름을 올리고 싶은 분들  내책을 한번이라도 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기획된 서비스입니다.  


단, 내 책 이름이 걸린 책을 온라인서점에서 한권이라도 내고 싶다면 권장할만 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