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7

이런저런 레포트에서 얻게된 기업/ 국가기관/ 경제기관의 여럿정보들을 조합해보면 국가의 커다란 흐름과 방향을 읽을 수 있게 되고 그것이 곧 자산이 됩니다. 

여러분의 레포트 작성이란 것은 그저 '일부분'이고 시간에 대한 수고비정도만 받고 작성되는 것입니다. 

보통 연구기관의 용역은 몇백만원 정도~수천만원정도이기 때문이지요.

기업체도 마찬가지 입니다.

 

블로그 글에서 여럿 정보들을 한번 풀어드릴까 합니다.

 

1. 거시경제 

 

 블록체인관련하여 상당한 경제적 파급효과등은 미디어를 통해서 들어봤을 겁니다. 하지만 블록체인=비트코인 밖에 생각안나시면 안됩니다. 거시적으로 현금없는 사회의 도래는 이미 현실화 되었으며, 대부분이 온라인으로 송금되는 돈의 유통만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블록체인 기술은 현재 은행의 짜증나던 서비스인 공인인증서를 폐지시켰습니다. 뱅크사인이라는 블록체인기술을 통해서 위변조 불가능한 방식으로 개인인증을 하게 되는 것이죠. 

이뿐일까요. 현재 뜨거운 공인중개사 문제. 중개수수료만 수천만원 가까운 공인중개사역시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쯤 부동산 사기문제 들어봤을 거에요.  그것의 문제는 위변조가 쉬운 인감증명서, 일본식 도장 시스템, 서류상의 계약시스템에서 비롯됩니다.  이것들이 블록체인기술에 의해서 한번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향후 공인중개사요? 아마도 플랫폼과 싸워야 할지 모릅니다. 국가가 주도하는 부동산 거래시스템 (블록체인기반)은 기술적으로 이미 완성단계입니다. 다만 공인중개사의 생업등의 문제때문에 지금 상용화되지 않았을 뿐이지, 문제 크게 한번 터지면 분명히 공인중개사라는 직업도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겁니다. 매수자와 매도자 사이에서 수수료를 받는 존재인데, 한때 그 많던 주식브로커(중개인) 이 다사라진것만 봐도, 공인중개사의 미래는 그리 밝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부동산 문제도 향후 시간이 되면 다른 채널에서 다시한번 다루겠습니다.

 

2.  레포트대행

 

집필작가가 직접쓰는 레포트대행은 흔하지 않습니다. 레포트대행 작성은 학점은행이나 대학교 학생들의 레포트대행만 작성하는 것이라고 미시적으로 생각하면 안될거 같습니다.

 

작가사공은 연구자로, 국가정부기관관련 연구보고서 연구용역 작성경험을 비롯해 기업체용 부동산 보고서작성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넓게는 블록체인 경제, 부동산관련 경제, 남북한 경협관련 정보들을 통합적으로 작성한 경험이 누적된결과 작가 본인에게 큰 기회를 갖게 된것은 앞서 말씀드렸습니다.

 

sagonism.tistory.com/23  

 

레포트대행 작가가 비트코인 ?

​ 자기소개서 대필 레포트대행 집필 현직 작가 작가사공입니다. 비트코인 폭등하는 가운데 입이 근질근질 하던참에 드디어 입을 떼어봅니다. 이 이야기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것입니다. 여러

sagonism.tistory.com

 

레포트작성은 지식의 일부분을 작성능력과 지식을 평가하는 것이고, 이것은 주로 대학교에서 이루어집니다.

연구기관이나, 대학원이상의 기관은 물론 국기기관 산하의 여러 연구용역을 수주하여 진행해본 결과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즉 레포트대행이란 수많은 레포트(보고서)의 하나일 뿐이지, 그것이 주업이 아닐수 있습니다. 적어도 제게는 말이죠.

 

 

 

 

3. 고급정보

 

 다양한 고급정보들이 어디서나오느냐.. 바로 사람입니다. 저의 직업은 대필작가. 기업체 수장 만나보신적 있습니까? 광역단체 후보를 비롯해 대선후보까지 만나보신적 있으신가요? 평소에 만나는 사람들의 수준이 그사람들의 관계력이자 수준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저는 정관계인사 및 재계인사의 높낮이를 달리하여 만나볼 기회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동안 레포트대행만 작성한게 아니라, 다양한 인문학, 경제학 서적은 물론 자기계발서등을 만들어왔고 책을 출판시킨 역할을 한 입장에서 누구보다 사회지도층 인사들을 만나본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얻게 된 고급정보는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부동산 투자개발처, 국가의 균형발전에 의한 지역별 정보등을 적어도 3년~5년빨리 알게된 것은 일을 한참 하면서 알게 된것입니다. 그것을 공공연하게 떠들지 못합니다. 불행히도 주식정보는 알지 못합니다. 너무 변화속도가 빠르고 주식장을 흔들수 있는 개미큰손들은 아직까지 만나보지 못했네요. 

 공공연히 떠들지 못한 이유, 구체적으로 말하지 못하는 이유는 계약사항이고 그것을 누설할 수없기 때문입니다. 대신 저혼자 열심히 그 고급정보를 알고 발빠르게 대처했다는 것은 자랑입니다. ㅎ

 

 

레포트대행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한 정보들의 조합과 함께 풀어내려고 합니다.

저의 채널은 여러곳에 있고, 그 글을 잘 따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작가의 사이트 www.sagong777.com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