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1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대행

 

작성 가능영역:  학사편입 / 사이버대학교 / 국내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전문대학원 모두 포함 ( 의전원, 로스쿨 포함 )

 

 

1. 학업계획서대행, 연구계획서 작성방법 

학업계획서나 연구계획서는 진학과 진로에 있어서 꼭 필요합니다. 대부분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는 사실상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요소라 이전 포스팅에서 말한바 있다.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작성방법은 특별한 공식이 없다.

공식이 있다해도, 모든 학교마다 제각각 다른 입시기준과 입학기준에 부합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를 작성하는데 만능작성공식이란 건 없다. 

 

'기승전결'로 작성하라는등,  인터넷에 떠도는 학업계획서 작성방법, 연구계획서 작성방법 이 과연 옳은지 의문스럽다.

 

 

 


 

2. 2001년부터 누적된 학교별 입시자료, 데이터에 근거한 학업계획서

진학도 '입시'입니다. 편입이든, 사이버대학교 진학이든, 국내 대학원 진학이든 '입시'과정을 거치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고3만 입시를 거치는 것이 아니다..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대행은 80%정도의 합격율을 보인다.

 

 

3.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어떻게 작성되나

국내 학교별 누적데이터를 토대로 입시기준에 맞춘 작성및 연구방향설정이 주효한 방식.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등은 문장력으로 쓰는게 아니라 학업의 결정체인 '논문' 을 방향으로 작성하는 것이다.  입학후, 졸업후 진로방향에 근거해서 작성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작가사공은 매년 누적된 합격데이터, 입시기준변동사항에 대한 분석, 최적화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를 작성하고 있다.

 

 

 

 

 

 

 

[준비과정] 작가에게 질문이나 궁금한 사항을 하단 메일문의로 커뮤니케이션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의뢰신청서.txt
다운로드

 

 

위 파일 다운,작성후 메일발송

 korona102@gmail.com

 

 

문의하기 링크: http://sagong2.blogspot.kr/p/blog-page.html 

 

문의하기

연간 누적인원 200만, 국내 1위 작가사공 www.sagong777.com

sagong2.blogspot.com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작가가 직접쓰는 작가사공 1:1 작성지도

#레포트대행#독후감대행#자기소개서대행#대필작가

open.kakao.com

 

COMMENT